카테고리 없음

꿈을 이루고 보니

이 유미 2024. 8. 9. 18:17

꿈을   이루고  보니   저는   제가   제   직업이   마음에   드는데   특히   집이   10년   아빠랑   동거하면    상속  받을때    상속세   기본  공제에   집  값으로   5억이나  더   공제를    받을  수  있다고   해서   3년  정도   남았는데   만약에    상속받을   수   있으면    이  일도   남는   장사를   하는   거고,   장사를   하는   것은   힘들지만     일도   마음에   들고   상속세   제도도   마음에   들어요.

    그리고    거의   신세대들은   진로를   바꿔서   매몰비용이랑   추가   교육비  및   훈련비만   안써도    돈이   정말   많이   굳는듯하네요.

    앞으로   노후준비를   하는  것도   저는   잘하면   평생직업을    얻은  경우라서   일하다가   공부나   해야  하는거  열심히   하고    아빠집   혹시    주면    팔고   저축이나   많이   해두고    오빠집    갈까보다.  

    난   방만   하나   있으면   되는데   집이  너무  크고    저축이   부족해요. 그냥    팔고   5~6억   정도   추가로   저축하고   집을    싸게   해결하면   집은   없어도   개인적으로    노후준비는   충분할  듯합니다.

    집은   오빠네   집에   방   하나   달라고   하고   난   집값  공제이랑   기본  공제랑   합쳐서   최대한   내몫을   돈으로   달라고   해서   노후준비나  하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