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 38

구름은 탔는데

어쨌거나 프로가 되서 전문용어로 구름을 탔는데, 공부만 열심히 하고 활동하면 구름 타는 종목만 배워서 공부했습니다. 놀기로 한 피아노까지 구름을 타는게 가능해서 배운게 다 구름을 타는게 가능한 데, 열심히 공부만 하면 구름을 일단 탔는거는 확실히 계속 탈 수 있겠는데, 성공을 하는 문제는 조금도 진도가 안 나가지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그냥 하루 하루 알차게 루틴을 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그리고 새 소설은 집필을 시작했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4.10.30

앞으로 나의 전망

※난 놀이로 배운 피아노까지 합쳐서 내가 배워서 할 줄 아는 일은 근로자가 아니라 다 사업자로 일하는 종목이고 월급이 없이 일해야 한다. 종목이 거의 자동적으로 프리랜서로 일하는 게 일반적인 것 같습니다. 그냥 예적금을 열심히 해서 이자를 많이 받는게 최고고 일은 비용을 최저로 줄이는게 낫습니다. 영업은 관련 기업들도 주식이 박스권이라 별로 안 좋은 것 같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4.10.29

은행이 낫네

저는 장사를 하는 과목이 여럿 되는데 이리저리 해도 개인적으로는 역시 장사 중에 최고는 은행 예금에 돈을 넣고 은행 이자나 붙이는게 나은것 같습니다. 저는 어느새 장사가 가을로 들어가는 길목에 있는거 같고 사람들도 은행 외에는 주식도 제가 아는 주식은 박스권이라 별로 안 좋은 것 같습니다. 저는 이번에도 은행에 최대한 돈을 모아서 넣어 놓고 준비해서 원숭이해 안식년 휴가를 쉬어야 겠습니다. 그리고 일은 제가 할 줄 아는거가 지금 집에서 하는 일이 다라서 바꿀 수 없고 저는 그냥 저축을 많이 해야 겠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4.10.28

아지트 소개

친구들 연락처는 별로 없고 집에서 노는거는 TV랑 피아노 있으니까 다 되는데, 저는 집 밖에서 노는거는 친구들 과 만나노는 아지트가 있어요. ※친구들과 만남의 광장으로 쓰는 아지트 1)주부 인탤리 공부 ㅡ 카페, 스타벅스 같은 좌석있는 카페, 동네 사정에 따라 다름. 2)문필가와 번역가ㅡ 도서관, 3)사회과학,중에 정당 활동 안하는 민간인 ㅡ 성당이나 교회나 절이나 다니고 싶은 종교시설, 4) 운동ㅡ 좀 큰 찜질방, 큰 목욕탕 ※관심 분야가 혹시 비슷한 분들은 참고하세요. 어차피 다 경제 가 카르텔 경제라 알아두면 괜찮을 거에요. ※그리고 예체능 활동하는 것은 저는 놀이로 하기 때문에 아는 사람이 없고 아지트도 아는바 없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4.10.26

나른한 오후

나른한 오후에는 초콜릿을 먹으니 좋네요. 그리고 인문계 과목으로 프리랜서로 공부하고 일하는데, 놀때는 예체능 하면서 놀아서 놀때는 연예인이 따로 없고 내가 연예인 이거든요. 잘 못하지만 노래듣고 피아노 연습을 하고 운동경기를 보면서 놀고 노는 시간에는 놀이로 연예인들 일하는 것을 해요. 그리고 열심히 놀면 연예인 될수 있는거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인문계에서 공부하고 작업하는 것이 일하는 것이고, 예체능 활동하는 것은 놀이로 하고 있고, 열심히 해서 인문계에서 빛을 보고 싶습니다. 하지만 만약에 제가 마약이나 도박을 하거나 중병에 앓아서 시간을 헛되게 보내는거만 아니면, 놀든 공부하든 작업을 하든 다 진짜로는 제가 놀았는게 아니란것을 이제 알았습니다. 피아노연습이 돈이 되는거를 알고 욕심이 생겨서..

카테고리 없음 2024.10.25